본문 바로가기
추천 여행지/해외

여름휴가여행지, 해외여름휴가지 추천 여행지

by Bal Bal 2 2019. 7. 30.

안녕하세요? 발발이입니다. 

이제 곧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가 다가옵니다. 빠르신 분들은 벌써 여름휴가를 다녀오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거의 대부분 다음 주 정도부터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시작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름휴가여행지, 해외여름휴가지 추천여행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1. 뉴질랜드 

복잡한 도심지를 피해 자연 그대로의 모습과 힐링을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께 여름휴가여행지, 해외여름휴가지로 뉴질랜드를 추천 드립니다. 

 

뉴질랜드에는 동화같은 마을 티라우(TIRAU),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 호비톤 마을(Hobbiton Movie Set), 양털깎기 쇼를 볼 수 있는 아그로돔(Agrodome), 반딧불이를 만날 수 있는 와이토모 동굴(Waitomo Caves), 뉴질랜드 북섬에서 타우포 호수 다음으로 큰 호수인 로토루아 호수(Lake Rotorua), 쏟아지는 별빛을 감상할 수 있는 테카포 별 관측투어(Star Watching), 밀키 블루의 호수를 감상할 수 있는 푸카키 호수(Lake Pukaki)가 주요 여행지이므로 이번 여름휴가에 뉴질랜드를 가시는 분들이시라면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유럽의 감성과 아시아 문화가 공존하며 살아 숨쉬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을 여름휴가추천여행지, 여름휴가철 해외여행지 두번째 장소로 추천 드립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의 6월에서 8월까지의 날씨는 우리나라의 봄이나 초가을 날씨와 비슷하기에 배낭여행과 같이 걸어다니기에 딱 좋은 시기입니다. 휴양지보다는 여기저기 걸어다니며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는 C-56 잠수함이 전시되어 있는 잠수함 박물관, 시베리아 횡단 철도의 종착역인 블라디보스톡 역, 요새 박물관, 러시아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토카렙스키 등대, 트레킹하기 좋은 섬 루스키 섬,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중앙광장(혁명전사 광장), 한국인들에게 뜻깊은 신한촌 기념비 등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주요 여행지입니다. 

 

3. 몽골

영화의 한장면 같은 여름밤의 쏟아지는 별들을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름철휴가지, 여름철해외여행지추천 장소로 몽골을 추천 드립니다. 7월, 8월이 되면 가장 아름다운 밤하늘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단, 보름달이 뜨는 날에 가시면 강한 달빛 때문에 별들을 많이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란바토르(Ulaaanbaatar), 일승타사르헤(Elsen tasarkhai), 하르허링(Kharkhorin)지역에 안에 있는 에르덴 조사원(Erdene Zuu Manastery), 촐로트 협곡(Chuluut River), 허르거 화산(Khorgo Mountain), 테르킨 차강노르(Terhin Tsagaan Nuur) 가 주요 여행지이므로 이번 여름휴가에 몽골 여행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참고로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북유럽 

7월, 8월에 가장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 추천 장소는 북유럽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원한 바람에 따뜻한 햇볕과 더불어 경치까지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북유럽으로 가는 패키지 여행 상품도 많아져서 더 편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습니다. 북유럽 패키지 추천여행 상품을 자세하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 별도로 포스팅 으로 다루었습니다. 이번 여름휴가에 북유럽 패키지 여행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하기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북유럽의 심장이라 불리는 노르웨이, 산타클로스의 나라로 잘 알려진 핀란드, 유럽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안데르센의 나라 덴마크, 북유럽 최고의 건축미를 자랑하는 스웨덴 등의 북유럽에서 추천 드릴 만한 주요 여행지입니다.

 

 

 

4. 필리핀 팔라완

필리핀하면 보라카이가 가장 많이 알려져 있어 여름휴가철 보라카이를 방문하게 된다면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 한국인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필리핀 팔라완은 필리핀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그대로 보존이 되어있어 때묻지 않은 청정지역들로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필리핀 팔라완의 상업, 사업, 문화가 모두 집결된 푸에르토 프린세사, 악어농장, 나비정원, 세계 7대 자연 경관이자 필리핀 팔라완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인 지하강, 사람의 손길이 거의 닿지 않아 자연 그대로 보존된 고요한 지상낙원을 연상케 하는 필리핀 팔라완 코론 아일랜드 등이 필리핀 팔라완의 주요 여행지입니다. 

 

5. 인도네시아 발리 

30도를 넘나드는 한국의 날씨와 달리 인도네시아 발리는 27도 정도로 매우 쾌적하여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우붓을 대표하는 우붓재래시장과 우붓왕궁, 바다의 신을 모시고 있는 울루와투사원, 야생원숭이 약 600마리가 서식하고 있는 자연보호구역인 몽키포레스트,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름다운 섬 누사렘봉안, 신들의 섬, 예술의 섬으로 불리우는 가루다 공원 등이 인도네시아 발리의 주요 여행지입니다. 

 

 

 

6. 싱가포르 

얼마전 세기의 만남인 북미 정상회담이 이루어진 센토사섬이 있는 싱가포르! 세계에서 가장 깔끔한 도시이자 아름다운 자연풍경,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싱가포르를 이번 여름휴가추천여행지, 여름휴가해외여행지 마지막 추천 장소로 소개해 드립니다. 

 

마리나베이에 있는 정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을 볼 수 있는 멀라이언 파크, 영화속 배경을 그대로 재현한 테마파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여행시 필수코스인 센토사섬이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지금까지 여름휴가여행지, 해외여름휴가지추천장소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추억과 즐거움을 얻기위해 낯선곳으로의 여행을 하는만큼 기대반 설렘반도 많으실 텐데요 여행지 선정을 하실 때 특히 여름철, 여름휴가철에는 어딜가나 사람이 많기 때문에 여행지 선정을 잘못한다면 추억이 아닌 짜증만 가득한 최악의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여름휴가 피해야할 해외여행지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https://tony-stories.tistory.com/86?category=786105

 

올 여름, 여름휴가 피해야 할 해외여행지

안녕하세요? 발발이입니다. 어느덧 7월로 접어 들어 이제 곧 여름휴가철이 다가오네요~ 요새, 날씨가 많이 더워서 힘들지만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버티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름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보통, 여..

tony-stori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