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여행지/해외

오키나와여행 나고 파인애플 파크 구경

by Bal Bal 2 2019. 2. 26.

안녕하세요? 시간 여행을 하는 발발이입니다.
요새 이런저런 바쁜일들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 주제는 오키나와 여행지중 하나인 파인애플 파크 방문 후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파인애플 파크는 식물원입니다. 주소는 1195 Bimata, Nago City, Okinawa 905-0005 Japan 이며, 영업시간은
주중(월,화,수,목,금) 09:00-18:00 / 주말(토,일)09:00-18:00입니다. 입장료는 밑에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맵코드는 206 716 437*55입니다.

파인애플 파크는 오키나와 북부 나고시에 위치한 식물원입니다. 입구에서 표를 끊고 들어가면 4인승으로 보여지는 전동차를 타게 되는데요 신기하게도 운전사가 없이 자동으로 운행이 됩니다.



전동차를 타는 동안 한국어로 안내 방송이 나와서 설명해 해줍니다. 전동차로 파인애플 파크를 크게 투어한 후에 탄 자리로 다시 돌아오게 되는데 그 뒤 부터는 자유 산책 코스로 걸으셔야 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길을 걷다보면 카페랑 연결이 되고 이정표를 따라 쭉 나오다 보면 대망의 시식 코너들이 있습니다~

입장료가 츄라우미 수족관 보다 비싸고 사실 츄라우미 수족관에 비하면 너무 초라하여 추천을 드리지는 않으나 자연을 즐기시고 싶으시거나 오키나와의 파인애플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씩 와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관람료가 아까워서 시식 코너에서 파인애플 및 파인애플 주스를 주는데 무한 흡입을 했습니다. 참, 시식 코너는 거의 출구 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식코너가 언제 나오나 한참 헤매면서 찾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시식을 끝내고 나면 모든 관림이 끝이 납니다.

오실때 너무 큰 기대를 하시면 실망하실수도 있으니 우리 나라에 있는 식물원을 방문한다고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면 더욱더 즐기는데 도움이 되실 것이라 믿습니다.

지금까지도 가장 강렬하게 기억나는 것은 수능 금지곡같은 오키나와 나고 파인애플 파크의 주제가만 생각이 나네요

파파파 파파파 파인애프루

파파파 파파파 파인애프루


댓글